<meta charset="utf-8">먼저 파손된 제품을 받아보시게 된 점 사과 드립니다.
배송 과정 중에 제품이 파손 되었을 것으로 예상되며 즉시 교환 혹은 반품 처리를 도와 드리겠습니다.
또한 그로 인해 발생되는 배송비는 판매자 부담으로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제품 파손으로 인한 교환, 반품의 경우 율립 고객센터(카카오톡 채널 @율립)로 문의 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 드리겠습니다.
단, 아래와 같은 경우는 교환/반품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- 배송 완료 후 7일이 지난 경우
- 상품을 사용한 경우
- 포장 개봉 혹은 외부 포장을 훼손하여 사용 가치가 떨어진 경우
- 반품 시 포장 불량으로 상품이 되돌아오는 중에 훼손된 경우
- 주문 제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분실한 경우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